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햅틱 투 저거는 부가설명을 하자면
한새끼가 아 이건 햅틱툰데 내장이 왜 16이야 이딴식으로 댓글을담
근데 그분이 뭐라고 설명함
할튼 그분이 고려인이라서 댓글단새끼 이해못함
그래서 내가 짤방과 같은 답변을했는데 지랄지랄
고로 내 설명을 못알아들은 고려인 혹은 알면서도 지랄한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