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때는 우왕ㅋ 굳ㅋ. 이런 폰으로 8년도 쓰겠네염.

 

이렇게 생각하지만.

 

3개월만 지나도 아오. 왜케 구려.

 

왜 이렇게 마음에 드는 폰이 많이 나와.

 

왜 이렇게 질리냐.

 

무조건 짧은 게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