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때는 우왕ㅋ 굳ㅋ. 이런 폰으로 8년도 쓰겠네염.
이렇게 생각하지만.
3개월만 지나도 아오. 왜케 구려.
왜 이렇게 마음에 드는 폰이 많이 나와.
왜 이렇게 질리냐.
무조건 짧은 게 좋아.
댓글 (4)
둘다 12/5가 이득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