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음감어떰??


지금 내가 아이팟 땜에 존나 짜증 일보직전이라


고쳐도 쓰진않고 팔거같음 ㅇㅇ


어떰??


t10이랑 음색 비슷한가??


근데 소프트웨어랑 칩자체가 틀려서말이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