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헉. 님들 그긔가 내 6만 5천 원 먹고 날름;

2010-07-07 01:58:19 조회 193
통장.JPG

은 훼이크고.

 

가난한 나의 통장.

첨부 이미지

통장.JPG

댓글 (6)

2010-07-07
우왕 그거 65000원이나 하는군 ㅇㅇ
홀홀2010-07-07

저거도 싸게 판 거임.

2010-07-07
이제 그긔가 아이템베이에 올려서 되팜 ㅇㅇ
홀홀2010-07-07
그렇게 쉬우면 내가 매냐로 팔았겠져.
그긔2010-07-07
아시발 잠깐 장사질했는데 안팔려시발  빡쳐
홀홀2010-07-07
ㅋㅋ.
제목
하자신이 고마웠던 순간. (3)
하자신이 고마웠던 순간. (3)
··
난 여자친구가 페라리향수 선물 해줌 ㅋ (2)
난 여자친구가 페라리향수 선물 해줌 ㅋ (2)
··
헉. 님들 그긔가 내 6만 5천 원 먹고 날름;헉. 님들 그긔가 내 6만 5천 원 먹고 날름; (6)
헉. 님들 그긔가 내 6만 5천 원 먹고 날름;헉. 님들 그긔가 내 6만 5천 원 먹고 날름; (6)
··
달구 근데 안잠? (2)
달구 근데 안잠? (2)
··
글리젠 왜 빠른까했더니 로스옹때문이네 (3)
글리젠 왜 빠른까했더니 로스옹때문이네 (3)
··
아 배고파 (5)
아 배고파 (5)
··
나 작년가지만해도 여자 향수뿌리고 다녔는데나 작년가지만해도 여자 향수뿌리고 다녔는데 (1)
나 작년가지만해도 여자 향수뿌리고 다녔는데나 작년가지만해도 여자 향수뿌리고 다녔는데 (1)
··
존나 빠르네 (1)
존나 빠르네 (1)
··
어제 누나가 홀리스터 겨울용후드 사줄까 그럴때 ㅇㅇ할걸 (3)
어제 누나가 홀리스터 겨울용후드 사줄까 그럴때 ㅇㅇ할걸 (3)
··
지켜보고 있다. (1)
지켜보고 있다. (1)
··
그긔야 (3)
그긔야 (3)
··
파오리 너님 봐랑 (2)
파오리 너님 봐랑 (2)
··
이집트 여행갔다가 사온 향수 살래? (8)
이집트 여행갔다가 사온 향수 살래? (8)
··
실사용은 역시 엑페 (2)
실사용은 역시 엑페 (2)
··
난 여태까지 십덕거리면서 (5)
난 여태까지 십덕거리면서 (5)
··
연불아 우리 동댐 향수 짭사러갈래? (2)
연불아 우리 동댐 향수 짭사러갈래? (2)
··
나 시발 잘꺼야
나 시발 잘꺼야
··
로션끝난거냐? (3)
로션끝난거냐? (3)
··
홀홀이 너 p3쓴댓나? (2)
홀홀이 너 p3쓴댓나? (2)
··
2년은 실사용이 아니야. (4)
2년은 실사용이 아니야.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