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예전에 게다,쪽빨이 이렇게 불렀는데
그거 플립플랍이라메?
그런의미에서 무난한 GAP 플립플랍
http://mall.shinsegae.com/item/item.do?method=viewItemDetail&item_id=12957153&target&channel_gubun_code=02&channel_id=100622002&ctype=E&oid=100622002&ckwhere=ppomppu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