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MOS만 있음
이건 그냥 1~2주만 투자하면 4과목 다 따서 마스터 얻을 수 있음 ㅇㅇ
근데 시험 응시료가 좀 비쌋음 60이엇나
나 잉여잉여하는동안 하나씩따게 경험좀 ㅇㅇ
워드 1급 어려움?
댓글 (6)
뭐하는거임?
컴활은 이번에 공짜라 ㅇㅇ
워드 1급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