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MOS만 있음

 

이건 그냥 1~2주만 투자하면 4과목 다 따서 마스터 얻을 수 있음 ㅇㅇ

 

근데 시험 응시료가 좀 비쌋음 60이엇나

 

 

나 잉여잉여하는동안 하나씩따게 경험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