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C 단말기 신청하면 인터넷 전화 개통되잖아
그거 개통안하고 AP?뭐 공유기 같은거...안받는다 하고 개통 하지말라고 할수도 있어?
설치 안 한다 그래설치 안 하면 개통 안된다카면 사지 마라 ㅇㅇ
댓글 (7)
f110 사면서 인터넷전화는 신청 안 했음 ㅇㅇ
설치 안 한다 그래
설치 안 하면 개통 안된다카면 사지 마라 ㅇㅇ
좆쥐는 돈 주는것도 7시부터 끝이라던데 ㅇㅇ
아니면 좆쥐에 요번에 새로 나온 폴더 그거 지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