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시팔ㅋㅋㅋㅋ

2010-07-07 05:25:53 조회 166
good.JPG

ㅋㅋㅋㅋㅋㅋㅋㅋ우루ㅗ가ㅣ이 왜한골 더넣냐고

첨부 이미지

good.JPG

댓글 (12)

2010-07-07
1경기 골 배팅엔 오늘 스코어가 없네 ㅇㅇ
여우2010-07-07
ㅇㅇ 설마 우루과이 2골 넣을까 싶었음

수아레즈도 없는데 페레이라ㅣ 개새끼가
2010-07-07
그거도 추가시간 종료 1분전에 ㅇㅇ 
2010-07-07
여우야 저건 스코어를 1, 2경기 다 맞춰야 당첨금이 들어오는거냐
여우2010-07-07
ㅇㅇ 그런거임
여우2010-07-07
그래서 배당률이 쩔죠
2010-07-07
이거 만든 님도 춈 짱인득 ㅇㅇ
여우2010-07-07
구린 노트북으로 할거 없어서 저따거나 함 ㅇㅇ
2010-07-07
너 슈퍼컴은 어찌하고 또 앤틱 모델을 사용중인거임?
여우2010-07-07
키보드가 좆ㅋ망ㅋㅋ

키보드안에 회로 선 끊어져있었음

그래서 납땜했는데도 안됨

오늘 배송올듯 새거


2010-07-07
키보드 납땜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여우느님 ㅇㅇ
여우2010-07-07
으앜ㅋㅋ
제목
입덕
입덕
··
셔틀하러감.ㅋ (1)
셔틀하러감.ㅋ (1)
··
나왔다 (1)
나왔다 (1)
··
아싸 또깝새끼 저녁에 또 지랄했네 ㅋㅋㅋㅋㅋㅋㅋ (2)
아싸 또깝새끼 저녁에 또 지랄했네 ㅋㅋㅋㅋㅋㅋㅋ (2)
··
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 (2)
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 (2)
··
아시팔ㅋㅋㅋㅋ아시팔ㅋㅋㅋㅋ (12)
아시팔ㅋㅋㅋㅋ아시팔ㅋㅋㅋㅋ (12)
··
네덜란드 결승 진출 (2)
네덜란드 결승 진출 (2)
··
우루과이 골~ 3:2
우루과이 골~ 3:2
··
네덜란드 골~ 3:1 (1)
네덜란드 골~ 3:1 (1)
··
해리야 좆쥐 폴더 새로 나온게 뭐냐? (2)
해리야 좆쥐 폴더 새로 나온게 뭐냐? (2)
··
센스쩌넼ㅋㅋㅋㅋ
센스쩌넼ㅋㅋㅋㅋ
··
로벤 작살나네
로벤 작살나네
··
저넘들은 같은 흑형들 경기아니래도 부부젤라 존나 부네 (1)
저넘들은 같은 흑형들 경기아니래도 부부젤라 존나 부네 (1)
··
연부리 생각나서 잠깐 다시옴 (1)
연부리 생각나서 잠깐 다시옴 (1)
··
해리야 너 FMC 단ㄴ말기 써봤지? (7)
해리야 너 FMC 단ㄴ말기 써봤지? (7)
··
생존자 누구 있냐 (1)
생존자 누구 있냐 (1)
··
엘리자베스여왕 뭐라뭐라하는데 영어니까 뭔소리인지 원.. (2)
엘리자베스여왕 뭐라뭐라하는데 영어니까 뭔소리인지 원.. (2)
··
파오리느 퇴덕 (3)
파오리느 퇴덕 (3)
··
뢀리 ㅄ이네 (1)
뢀리 ㅄ이네 (1)
··
내일 공부해야겟다
내일 공부해야겟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