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시팔ㅋㅋㅋㅋ

2010-07-07 05:25:53 조회 167
good.JPG

ㅋㅋㅋㅋㅋㅋㅋㅋ우루ㅗ가ㅣ이 왜한골 더넣냐고

첨부 이미지

good.JPG

댓글 (12)

2010-07-07
1경기 골 배팅엔 오늘 스코어가 없네 ㅇㅇ
여우2010-07-07
ㅇㅇ 설마 우루과이 2골 넣을까 싶었음

수아레즈도 없는데 페레이라ㅣ 개새끼가
2010-07-07
그거도 추가시간 종료 1분전에 ㅇㅇ 
2010-07-07
여우야 저건 스코어를 1, 2경기 다 맞춰야 당첨금이 들어오는거냐
여우2010-07-07
ㅇㅇ 그런거임
여우2010-07-07
그래서 배당률이 쩔죠
2010-07-07
이거 만든 님도 춈 짱인득 ㅇㅇ
여우2010-07-07
구린 노트북으로 할거 없어서 저따거나 함 ㅇㅇ
2010-07-07
너 슈퍼컴은 어찌하고 또 앤틱 모델을 사용중인거임?
여우2010-07-07
키보드가 좆ㅋ망ㅋㅋ

키보드안에 회로 선 끊어져있었음

그래서 납땜했는데도 안됨

오늘 배송올듯 새거


2010-07-07
키보드 납땜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여우느님 ㅇㅇ
여우2010-07-07
으앜ㅋㅋ
제목
3명 누구심 (4)
3명 누구심 (4)
··
어제 자기 전에 초콜렛 떵어리 과자를 먹었엉 (14)
어제 자기 전에 초콜렛 떵어리 과자를 먹었엉 (14)
··
나전화기로하는거라느려
나전화기로하는거라느려
··
는제목으로만대화하는거냐??
는제목으로만대화하는거냐??
··
더 놀고싶은데
더 놀고싶은데
··
화력이 저조하다
화력이 저조하다
··
벌써 찍혀버렸구먼
벌써 찍혀버렸구먼
··
글싸기로 대화 한번 나눠볼래?
글싸기로 대화 한번 나눠볼래?
··
이력서넣은데서는왜연락이없을까
이력서넣은데서는왜연락이없을까
··
모닝덕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1)
모닝덕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1)
··
아우아우 자도자도
아우아우 자도자도
··
얘네다
얘네다
··
도배나해볼까
도배나해볼까
··
늬들아직도없네
늬들아직도없네
··
입덕
입덕
··
셔틀하러감.ㅋ (1)
셔틀하러감.ㅋ (1)
··
나왔다 (1)
나왔다 (1)
··
아싸 또깝새끼 저녁에 또 지랄했네 ㅋㅋㅋㅋㅋㅋㅋ (2)
아싸 또깝새끼 저녁에 또 지랄했네 ㅋㅋㅋㅋㅋㅋㅋ (2)
··
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 (2)
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 (2)
··
아시팔ㅋㅋㅋㅋ아시팔ㅋㅋㅋㅋ (12)
아시팔ㅋㅋㅋㅋ아시팔ㅋㅋㅋㅋ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