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

z
2010-07-07 07:42:44 조회 173
토토4강.jpg

ㅋ 어짜피 월드컵즐길려고 2만원넣은거라 미련이없는게자랑

 

그래도 독일이우승하면 4천원쯤받는게자랑

 

 

첨부 이미지

토토4강.jpg

댓글 (2)

여우2010-07-07
난 스페셜에 14000원 걸고
승부식에 15000원 걸었음

독일 이기면 30000원들어와서 본전이고..
독일 지면 다 잃음ㅋ
제라스2010-07-07

승부식기다리다가 포탈안열려서 안했는데..

제목
3명 누구심 (4)
3명 누구심 (4)
··
어제 자기 전에 초콜렛 떵어리 과자를 먹었엉 (14)
어제 자기 전에 초콜렛 떵어리 과자를 먹었엉 (14)
··
나전화기로하는거라느려
나전화기로하는거라느려
··
는제목으로만대화하는거냐??
는제목으로만대화하는거냐??
··
더 놀고싶은데
더 놀고싶은데
··
화력이 저조하다
화력이 저조하다
··
벌써 찍혀버렸구먼
벌써 찍혀버렸구먼
··
글싸기로 대화 한번 나눠볼래?
글싸기로 대화 한번 나눠볼래?
··
이력서넣은데서는왜연락이없을까
이력서넣은데서는왜연락이없을까
··
모닝덕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1)
모닝덕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1)
··
아우아우 자도자도
아우아우 자도자도
··
얘네다
얘네다
··
도배나해볼까
도배나해볼까
··
늬들아직도없네
늬들아직도없네
··
입덕
입덕
··
셔틀하러감.ㅋ (1)
셔틀하러감.ㅋ (1)
··
나왔다 (1)
나왔다 (1)
··
아싸 또깝새끼 저녁에 또 지랄했네 ㅋㅋㅋㅋㅋㅋㅋ (2)
아싸 또깝새끼 저녁에 또 지랄했네 ㅋㅋㅋㅋㅋㅋㅋ (2)
··
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 (2)
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z 12000원 날린게 자랑 ㅋ (2)
··
아시팔ㅋㅋㅋㅋ아시팔ㅋㅋㅋㅋ (12)
아시팔ㅋㅋㅋㅋ아시팔ㅋㅋㅋㅋ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