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꿈 얘기 하니까 생각나는데

2010-07-07 13:55:22 조회 229
P200905~1.JPG

 

 

내가 시발 내무실 문 열고 들어갔는데 안에 있는 사람들이 죄다 옛날 고참들ㅋ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P200905~1.JPG

댓글 (3)

홀홀2010-07-07
ㅋㅋ.
홀홀2010-07-07
하지만 꿈이 아니었다.
여우2010-07-07
ㅋㅋ
제목
sem-dt35가 진짜 국민키보드 맞는게sem-dt35가 진짜 국민키보드 맞는게 (2)
sem-dt35가 진짜 국민키보드 맞는게sem-dt35가 진짜 국민키보드 맞는게 (2)
··
키보드왔슴키보드왔슴 (10)
키보드왔슴키보드왔슴 (10)
··
꿈 얘기 하니까 생각나는데꿈 얘기 하니까 생각나는데 (3)
꿈 얘기 하니까 생각나는데꿈 얘기 하니까 생각나는데 (3)
··
꿈얘끼 하니까 생각난 나의 꿈. (6)
꿈얘끼 하니까 생각난 나의 꿈. (6)
··
레인폰은 뭐냥 (2)
레인폰은 뭐냥 (2)
··
몰랐는데. (2)
몰랐는데. (2)
··
밑에 뽐덕 원본 글 ㅇㅇ (6)
밑에 뽐덕 원본 글 ㅇㅇ (6)
··
대출전화 (2)
대출전화 (2)
··
여우야 (5)
여우야 (5)
··
역시 버스는 타이밍구역시 버스는 타이밍구 (8)
역시 버스는 타이밍구역시 버스는 타이밍구 (8)
··
테스트용 글싸기 (2)
테스트용 글싸기 (2)
··
근데 모토로이 좀 땡긴다 (2)
근데 모토로이 좀 땡긴다 (2)
··
과연 이게 공짜일까? (7)
과연 이게 공짜일까? (7)
··
아레나 한 군데선 연락 왔네 ㅇㅇ (3)
아레나 한 군데선 연락 왔네 ㅇㅇ (3)
··
닏ㄹ드아 여기 들어가지나 확인점ㅇㅇ (5)
닏ㄹ드아 여기 들어가지나 확인점ㅇㅇ (5)
··
김씨 안냥? (1)
김씨 안냥? (1)
··
내가 고자인거냐?! (2)
내가 고자인거냐?! (2)
··
입덕 (1)
입덕 (1)
··
입덕 (1)
입덕 (1)
··
7월 말 소집해제 (1)
7월 말 소집해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