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idata.speedgabia.com/ddzone/DK201N_USBii.jpg" border="0"/>
얼마줬지 5천원인가? 택비포함
이게 없으면 밖에 나갈 수가 없죠
댓글 (10)
누르다가 한자누를tic
난 그냥 돈없어서 싼거ㅇㅇ
쩌네
키보드 타자치는데 내가 타자치는건지 감이 안옴
내 통장잔고는 5300원 이었음.
이게 없으면 밖에 나갈 수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