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이동통신회사에서 "삐삐를 해지하면 3천만원 주겠다"며 이용자에게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이 회사는 현재 삐삐 가입자 4명 때문에 회사 문을 닫을 수가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난 삐삐 가져본 적이 업ㅂ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