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처리 진짜 거지발싸개같이 하고 있네
7월 6일에 신청한새끼는 해피콜 받았다는데
나는 7월5일날 했는데 해피콜 안주고 이개새끼들
전화해서 따질라고 했더니 전화도 안받고
나 폰텍못하게 할라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