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처리 진짜 거지발싸개같이 하고 있네

7월 6일에 신청한새끼는 해피콜 받았다는데

나는 7월5일날 했는데 해피콜 안주고 이개새끼들

전화해서 따질라고 했더니 전화도 안받고

나 폰텍못하게 할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