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이거 그냥 개통철회하까? -_-

2010-07-07 15:22:05 조회 228
jwarren-riverclouds_theguys803_cis090909.jpg

가입비랑 유심도 다 내고 했는데 돈이 좀 아깝네

새우횽 아는데 가면 다 면제로 해준다든뎅ㅋ

오늘 개통철회하고 그리가서 새로 갤s살까?

 

첨부 이미지

jwarren-riverclouds_theguys803_cis090909.jpg

댓글 (9)

홀홀2010-07-07

괜찮네 ㅇㅇ.

2010-07-07
개철 하면 그거 다 돌려주는거 아늬냐
난 폰텍은 패스
ㅋ로스2010-07-07
그냥 개철하고 딴거 씁니다.
홀홀2010-07-07
하지만 그거 아냐? 거기나 새우가 산 곳이나 같은 대리점 밑일걸?
닭ㅇㅇ2010-07-07
ㅇㅇ
2010-07-07
헐 그러면 나 어즈켕>_<ㅋ
IU2010-07-07
개철하고 새로 사라
ㅋ로스2010-07-07
어차피 통골에서 산거 아니냐?

근데 통골 요즘 장사 되나보네 ㅇㅇ
2010-07-07

지금 산데는 동네인데 새우횽네는 저쪽 서문시장쪽이래~ ㅋㅋ 근데 어차피 판매점이니까 대리점이 같으면.. 우찌되는겅믜요

제목
돈벌이는 결국 터졌냐?ㅋㅋㅋ (1)
돈벌이는 결국 터졌냐?ㅋㅋㅋ (1)
··
펌업 업다는거 안드로원맞지? (1)
펌업 업다는거 안드로원맞지? (1)
··
용산 갔다 와야되는데 귀찮다 ㅇㅇ (2)
용산 갔다 와야되는데 귀찮다 ㅇㅇ (2)
··
야이 잉여들아. (3)
야이 잉여들아. (3)
···
지금 여친 만나러갈라고 콜택시 불렀음 (5)
지금 여친 만나러갈라고 콜택시 불렀음 (5)
··
진짜 치과는 공포스러워서 못 가겠당. (1)
진짜 치과는 공포스러워서 못 가겠당. (1)
··
자바 존나 어려움 (4)
자바 존나 어려움 (4)
··
이런싀발아레나 (6)
이런싀발아레나 (6)
··
근데 이거 그냥 개통철회하까? -_-근데 이거 그냥 개통철회하까? -_- (9)
근데 이거 그냥 개통철회하까? -_-근데 이거 그냥 개통철회하까? -_- (9)
··
파오리 이샛기 (3)
파오리 이샛기 (3)
··
근데 현피가 뭐 줄인 말임? (8)
근데 현피가 뭐 줄인 말임? (8)
··
전엔 막 로스랑 뭌사람이랑 같이 등장한다고 그랬는데 (4)
전엔 막 로스랑 뭌사람이랑 같이 등장한다고 그랬는데 (4)
··
파오리야. (2)
파오리야. (2)
··
늬들아 오늘 존나게 더운데 어떻게 버팀?! (1)
늬들아 오늘 존나게 더운데 어떻게 버팀?! (1)
··
나 지금 여친 만나러가야되는데 길좀 ㅇㅇ (5)
나 지금 여친 만나러가야되는데 길좀 ㅇㅇ (5)
··
쇽호 as센터 방문 기념으로 (4)
쇽호 as센터 방문 기념으로 (4)
··
응엥응앙. (3)
응엥응앙. (3)
··
파오리야 (3)
파오리야 (3)
··
뉀뉀눼눼뉀넨웬 (2)
뉀뉀눼눼뉀넨웬 (2)
··
얘뜨라 안녕?얘뜨라 안녕? (11)
얘뜨라 안녕?얘뜨라 안녕?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