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비랑 유심도 다 내고 했는데 돈이 좀 아깝네
새우횽 아는데 가면 다 면제로 해준다든뎅ㅋ
오늘 개통철회하고 그리가서 새로 갤s살까?
괜찮네 ㅇㅇ.
지금 산데는 동네인데 새우횽네는 저쪽 서문시장쪽이래~ ㅋㅋ 근데 어차피 판매점이니까 대리점이 같으면.. 우찌되는겅믜요
댓글 (9)
괜찮네 ㅇㅇ.
난 폰텍은 패스
근데 통골 요즘 장사 되나보네 ㅇㅇ
지금 산데는 동네인데 새우횽네는 저쪽 서문시장쪽이래~ ㅋㅋ 근데 어차피 판매점이니까 대리점이 같으면.. 우찌되는겅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