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여자애가

길가다 포장마차에서 오뎅먹고

오뎅국물 종이컵에 떠서

길에서 호호 불면서 마시고 있다가

우연히 옛 남친을 만났는데

그남자가 아련하게 바라보면서

 

"여전히 커피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배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