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강남가야되니까


그냥감 ㅇㅇ


근데 얘네만나면


술마실텐데..


나 술안좋아하는데..


술먹으면


얼굴이막빨개지고 열도나고 죽게써 ㅇㅇ


머리도아프고 ㅠㅠ


술만든놈 죽여버릴거야 ㅠㅠ


사회생활할라면 술 마실줄 알아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