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강남가야되니까
그냥감 ㅇㅇ
근데 얘네만나면
술마실텐데..
나 술안좋아하는데..
술먹으면
얼굴이막빨개지고 열도나고 죽게써 ㅇㅇ
머리도아프고 ㅠㅠ
술만든놈 죽여버릴거야 ㅠㅠ
사회생활할라면 술 마실줄 알아야는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