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실업자한테 여친은 사치라는말...

2010-07-07 16:16:27 조회 184
여친있냐.jpg

맞는말인데

 

 

 

막상 사귀니깐

 

 

꼭 그렇지만은 아닌거같다

 

 

 

여자에 따라 그 말이 맞고 틀리고 한거같음

 

 

 

 

첨부 이미지

여친있냐.jpg

댓글 (5)

이해리2010-07-07

먼저

ㅋ로스2010-07-07
짤빵 존나 재수없네 ㅇㅇ
2010-07-07
미양
2010-07-07
................................................오늘따라 십덕이 슬ㅍ
IU2010-07-07
먼저 이 미친
제목
폰텍으로돈벌면 (3)
폰텍으로돈벌면 (3)
··
실업자한테 여친은 사치라는말...실업자한테 여친은 사치라는말... (5)
실업자한테 여친은 사치라는말...실업자한테 여친은 사치라는말... (5)
··
오 갑자기 여친남친 떡밥. (3)
오 갑자기 여친남친 떡밥. (3)
··
시싱아 그럼 우리 둘둘이 볼까?! (3)
시싱아 그럼 우리 둘둘이 볼까?! (3)
··
우리 다같이 여자 손 잡으면 어떤 느낌일지 토론해보자 (5)
우리 다같이 여자 손 잡으면 어떤 느낌일지 토론해보자 (5)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왔다. (4)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왔다. (4)
··
사싱아 여친이이쁘냐 한듣보가이쁘냐? (8)
사싱아 여친이이쁘냐 한듣보가이쁘냐? (8)
··
얘네 왜 갑자기 애인떡밥이냐?얘네 왜 갑자기 애인떡밥이냐? (6)
얘네 왜 갑자기 애인떡밥이냐?얘네 왜 갑자기 애인떡밥이냐? (6)
··
난 연불이랑 그긔 만나러감 ㅇㅇ
난 연불이랑 그긔 만나러감 ㅇㅇ
··
150만원으로 몇달이나 생활이될까? (2)
150만원으로 몇달이나 생활이될까? (2)
··
진짜 여자친구 사귀고싶지만 (8)
진짜 여자친구 사귀고싶지만 (8)
··
지금 연불이랑 그긔랑 강남 스벅에서 머하는줄아냐? (3)
지금 연불이랑 그긔랑 강남 스벅에서 머하는줄아냐? (3)
··
전화해따 (4)
전화해따 (4)
··
전여친이랑 전전여친이랑 전전전 여친이랑 (1)
전여친이랑 전전여친이랑 전전전 여친이랑 (1)
··
여친 하나 없던 생키들이여친 하나 없던 생키들이 (3)
여친 하나 없던 생키들이여친 하나 없던 생키들이 (3)
··
그데 전전여친이랑 전여친이랑 (2)
그데 전전여친이랑 전여친이랑 (2)
··
하나스크 매일더블캐쉬백체크카드 쓰는 생키 있냐? (3)
하나스크 매일더블캐쉬백체크카드 쓰는 생키 있냐? (3)
··
나 십덕 찍은뒤로 (2)
나 십덕 찍은뒤로 (2)
··
솔직히 전전 여친은 .... (2)
솔직히 전전 여친은 .... (2)
··
달구가 전남친 하니까 생각나는데 (4)
달구가 전남친 하니까 생각나는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