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mns 샛키들 배송했긴했네

I
2010-07-07 18:45:36 조회 227
K-20100707-184416-5.jpg

전화해서 송장번호도 받긴 했는데





애새끼들 일처리하는게 좆같아서

아레나 미개봉으로 3달 묵히고 팔아야지


유심 기변으로 써 주던지

아니면 그냥 통화량 발생 안 시켜야지


첨부 이미지

K-20100707-184416-5.jpg

댓글 (9)

이해리2010-07-07
오자마자 유심은 바깥에 있으니 공기계에 꽂고 묵혀놨다가 팔아놔도 되는거임?
IU2010-07-07
지금 그럴까 생각중 시발 개샛키들

2010-07-07
미개봉 ㅇㅇ
L
2010-07-07

유심기변으로 쓴다는게 무슨 말이야? 이해리가 한말은 뭔지 알겠는데~

글고 통화량 안 채우면 기기값 전부 청구 되는 그런거 아냐?

IU2010-07-07
아직도 기기값 청구 뻥카 믿는 사람있냐 ㅋㅋㅋㅋㅋㅋ ⓑ
L
2010-07-07
헐?
의무통화량이랑 93일인가는 지켜줘야 기기 할부금 청구 안되는건줄 알았는데..

구입할때 보면 의무통화량이랑 93일 안 채우고 기변 명변 해지 등등 그런거 하면 기기 할부금 전액 청구 되니 조심하셈 이러던데?
L
2010-07-07
그럼 요금제 익월까지 유지 부가서비스 몇일 유지 그런거도 쌩까도 되는거야?

그거도 안 지키면 기기 할부금 전액 청구 된다고 그러던데 다 뻥카임?
IU2010-07-07
14일만 지나면 대리점에서 현금 완납을 할부로 못 돌린다

개철도 안되는데 ㅋㅋ ⓑ
2010-07-07
항상 목을 씩고 자도록 하여라
제목
아이폰4 출시일도 안나왓는데 (2)
아이폰4 출시일도 안나왓는데 (2)
··
후달린다... (2)
후달린다... (2)
··
ㅠ_ㅠ (9)
ㅠ_ㅠ (9)
··
오리새끼들 다 어디갔냐! (1)
오리새끼들 다 어디갔냐! (1)
··
앜ㅋㅋㅋㅋ 얘드랑 내가 방금 여자칭구랑 베스킨갔다왔는데 (1)
앜ㅋㅋㅋㅋ 얘드랑 내가 방금 여자칭구랑 베스킨갔다왔는데 (1)
··
전우치 보는데
전우치 보는데
··
8g에 40만원대 usb 지르고 싶지만 (5)
8g에 40만원대 usb 지르고 싶지만 (5)
··
mns 샛키들 배송했긴했네mns 샛키들 배송했긴했네 (9)
mns 샛키들 배송했긴했네mns 샛키들 배송했긴했네 (9)
··
정덕에는 특효약이 있지 (2)
정덕에는 특효약이 있지 (2)
··
정덕에는 특효약이 있지.. (2)
정덕에는 특효약이 있지.. (2)
··
굿모닝 ㅇㅇ굿모닝 ㅇㅇ (7)
굿모닝 ㅇㅇ굿모닝 ㅇㅇ (7)
··
아이 시발 아레나 터지겠네 ㅇㅇ (1)
아이 시발 아레나 터지겠네 ㅇㅇ (1)
··
이거 존나 개새끼인듯이거 존나 개새끼인듯 (1)
이거 존나 개새끼인듯이거 존나 개새끼인듯 (1)
··
집에가서 놀아라 (1)
집에가서 놀아라 (1)
··
3분 남았는데.. 그냥 올라가야겠어요.. (1)
3분 남았는데.. 그냥 올라가야겠어요.. (1)
··
슬슬자러 ㅇㅇ (1)
슬슬자러 ㅇㅇ (1)
··
홀홀님.. (2)
홀홀님.. (2)
··
뽐덕에 (4)
뽐덕에 (4)
··
우리도서관에 사물함이랑 자판기가 없어서 누가 교육감홈피에 글 올림.. (5)
우리도서관에 사물함이랑 자판기가 없어서 누가 교육감홈피에 글 올림.. (5)
··
SOD 배우 모집이라니 ㅇㅇSOD 배우 모집이라니 ㅇㅇ (5)
SOD 배우 모집이라니 ㅇㅇSOD 배우 모집이라니 ㅇㅇ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