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해서 송장번호도 받긴 했는데
애새끼들 일처리하는게 좆같아서
아레나 미개봉으로 3달 묵히고 팔아야지
유심 기변으로 써 주던지
아니면 그냥 통화량 발생 안 시켜야지
유심기변으로 쓴다는게 무슨 말이야? 이해리가 한말은 뭔지 알겠는데~글고 통화량 안 채우면 기기값 전부 청구 되는 그런거 아냐?
댓글 (9)
유심기변으로 쓴다는게 무슨 말이야? 이해리가 한말은 뭔지 알겠는데~
글고 통화량 안 채우면 기기값 전부 청구 되는 그런거 아냐?
의무통화량이랑 93일인가는 지켜줘야 기기 할부금 청구 안되는건줄 알았는데..
구입할때 보면 의무통화량이랑 93일 안 채우고 기변 명변 해지 등등 그런거 하면 기기 할부금 전액 청구 되니 조심하셈 이러던데?
그거도 안 지키면 기기 할부금 전액 청구 된다고 그러던데 다 뻥카임?
개철도 안되는데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