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떄 보지말자 ㅋ
형 존나 개발됨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해서 개발인척할려는 건 안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 아레나배 대학체천 충청지역예선 3위팀인데 쫒겨나게 생긴게 자랑 ㅋ
추석떄 보지말자 ㅋ
형 존나 개발됨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해서 개발인척할려는 건 안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 아레나배 대학체천 충청지역예선 3위팀인데 쫒겨나게 생긴게 자랑 ㅋ
댓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개발임 ㅇㅇ 출신이 골대앞 볼보이라 킥력은 애초부터 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