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발견했는데 차는 네비가있어서 위성수신받아서그런지 운전할떄몰랐는데

 

오늘익뮤로 라디오들으려고 주파수잡으니까 채널이안잡혀 ㅋㅋㅋㅋㅋ

 

어?!이상하다?!하고 엠피로잡으니까 또안잡혘ㅋㅋㅋㅋㅋㅋ

 

라디오가 안잡혀요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