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시오네 롬은 맘에 안 드는게

다이얼 프로그램을 갈아 엎어서  NAM SET이 안 되고

거기다 TF가 좀 무거운 느낌들고



Wm6.5롬은 싫고


뭐 그렇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