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병신새끼들이 내가 피자 먹튀했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떡밥을 주워먹고 와서 그런 개소리를 한 건지는 몰라도.. 아 졸라 어이가 벗어서 웃음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웃긴 건 그 리플 보고 거기에 줄줄이 낚여서 동조하는 병신새끼들..
아니 씨발 나는 평생 그런 이벤트 한번 해 본 적이 없는 놈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리플들 보면서 진짜 어처구니가 없는게 뭔지 깨달았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