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회 그냥먹기 존나 좆같아서 좀 구워서 먹어봣는데

삼겹살맛나고 기름기없음

 

근데 씨발 예전부터 어떤맛일까궁금해서 해본건데 존나맛없음 다신안해

 

개개개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