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회 그냥먹기 존나 좆같아서 좀 구워서 먹어봣는데
삼겹살맛나고 기름기없음
근데 씨발 예전부터 어떤맛일까궁금해서 해본건데 존나맛없음 다신안해
개개개들아
돈벌이 생각하면 그 맛있는 먹거리가 목구녕을 안 넘어가냐?
댓글 (1)
돈벌이 생각하면 그 맛있는 먹거리가 목구녕을 안 넘어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