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졸라 폰팔이들이 진심으로 불쌍해서 그런건데 ..

 

에라 시발 뭐 그래도 그 업체는 뽐덕들이 겉으로는 거기서 이제 안 사 시발 !! 이렇게 흉내라도 내니 안심은 대충 하겠지 ..

 

그래도 거기서 졸라 혹하는 조건 나오면

 

아 그 업체는 좀 별로네요 하면서 슬쩍 탈 거 다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