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태생이 디씨라 그런지
안 하는 척 하면서 할 건 다 하더라 ㅋ
어떤 쫄보새끼는 내 네톤주소 털어서 디제이쿠라는 이름으로 친추도 하더만 ㅋ
그냥 실명 까고 뽐덕 까지 마세여 개객기야 하고 쿨하게 친삭하면 되는거잖아
옛날 통신시절엔 야동CD 팔다가 구속도 됬었잖아.
댓글 (5)
옛날 통신시절엔 야동CD 팔다가 구속도 됬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