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태생이 디씨라 그런지

 

안 하는 척 하면서 할 건 다 하더라 ㅋ

 

어떤 쫄보새끼는 내 네톤주소 털어서 디제이쿠라는 이름으로 친추도 하더만 ㅋ

 

그냥 실명 까고 뽐덕 까지 마세여 개객기야 하고 쿨하게 친삭하면 되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