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친님이 이어폰 받아서 들어봤다는데...

2010-07-07 23:32:11 조회 233
허준호위엄.jpg

엄청 좋대...ㅎㅎㅎ

 

 

만족한다니깐 기분좋당

첨부 이미지

허준호위엄.jpg

댓글 (4)

IU2010-07-07
니 앞에서만 그럼
식객민우2010-07-07

연애소설.txt

2010-07-07

천잰데...

홍류2010-07-07

허준호씨 천재였어...'ㅁ')b

제목
먹어도 먹어도 배고프넹... (2)
먹어도 먹어도 배고프넹... (2)
··
삼각김밥을 두개 사왔는데... (6)
삼각김밥을 두개 사왔는데... (6)
··
여친이 반해요여친이 반해요 (4)
여친이 반해요여친이 반해요 (4)
··
부대에 소녀시대 9명이 면회를 왔다니.......ㄷㄷㄷ (3)
부대에 소녀시대 9명이 면회를 왔다니.......ㄷㄷㄷ (3)
··
여친님이 이어폰 받아서 들어봤다는데...여친님이 이어폰 받아서 들어봤다는데... (4)
여친님이 이어폰 받아서 들어봤다는데...여친님이 이어폰 받아서 들어봤다는데... (4)
··
갤럭시S 물량이 딸려서 난리라는데 이게 그렇게 좆냐? (3)
갤럭시S 물량이 딸려서 난리라는데 이게 그렇게 좆냐? (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디씨 들어갔는데 이게 뭐얔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디씨 들어갔는데 이게 뭐얔ㅋㅋㅋㅋㅋ (1)
··
그래도 나중에 윤씨 아저씨가 벤츠 사서 탈 적에 나 3초정도 생각해준다고 했듬 ㅋㅋ (3)
그래도 나중에 윤씨 아저씨가 벤츠 사서 탈 적에 나 3초정도 생각해준다고 했듬 ㅋㅋ (3)
··
닥치고 쿼티 짱 (2)
닥치고 쿼티 짱 (2)
··
역시 피는 못 속이는 건가 보다. (5)
역시 피는 못 속이는 건가 보다. (5)
··
모토로라 드로이드 땡긴다 ㅇㅇ (2)
모토로라 드로이드 땡긴다 ㅇㅇ (2)
··
근데 그때 일 터졌을때도 느낀거지만 우영텔레콤에 내가 참 폐를 끼친거같다 (2)
근데 그때 일 터졌을때도 느낀거지만 우영텔레콤에 내가 참 폐를 끼친거같다 (2)
··
근데 우영텔레콤이 최우수텔레콤이 맞기는 한거냐? (3)
근데 우영텔레콤이 최우수텔레콤이 맞기는 한거냐? (3)
··
여기 접속 되는 사람 있음? (4)
여기 접속 되는 사람 있음? (4)
··
2개중 하나 골라줘봐 노트북임 (3)
2개중 하나 골라줘봐 노트북임 (3)
··
입덕. (1)
입덕. (1)
··
어 진짜 그러고 보니까 나 뽐덕 블랙리스트일듯 ㅇㅇ
어 진짜 그러고 보니까 나 뽐덕 블랙리스트일듯 ㅇㅇ
··
피자사건때 졸라 어이 없었던게 뭐냐면 (2)
피자사건때 졸라 어이 없었던게 뭐냐면 (2)
··
엑페 롬 뭐쓰지 (2)
엑페 롬 뭐쓰지 (2)
··
자신의 미래모습을 보는게 원래 충격적인건가? (6)
자신의 미래모습을 보는게 원래 충격적인건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