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어 할부금 수정해서 재개통 했습니다
6월30일날 구매하구서
오늘 아침에 정책서 받아보니
왠걸 출고가 엄청 인하 되어있네요 ㅠㅠ
억울한 마음에 아직 14일도 안됬겠다.
보상기변 한거였으니.
보상기변
철회하고
다시 재개통했네요.
14일 지나구서 출고가 인하됬으면 참 마음 고생했을듯한 -ㅁ-
여튼 보상기변에 매장에 남는
리베이트 0로 딱 맞춰서 구매한거니
나름대로 싸게 구매했네요
(그래도 인터넷 공동구매보다 비쌀려나요;;;
보상기변으로 한데에
의의를 둬야죠, 국번이 LGT 소유 국번이라 에이징도 안되는 번호인지라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