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화나터치카드 혜택봤더니...

2010-07-08 14:00:08 조회 190
리사씨.jpg

sk쓰는 사람만 조금 좋네...

 

 

 

근데 혜택 존내 병신같네....

첨부 이미지

리사씨.jpg

댓글 (2)

L
2010-07-08
ㅇㅇ 조금 좋음
그마저도 신규로 폰을 뚫거나 해야 혜택 있을걸
2010-07-08

전혀 쓸모없는 카드.

제목
하다하다 카드덕후까지 있네 (3)
하다하다 카드덕후까지 있네 (3)
··
근데 하나는 딱 마음에 드는 카드는 없네요.. (8)
근데 하나는 딱 마음에 드는 카드는 없네요.. (8)
··
닥치고 카드의 본좌는닥치고 카드의 본좌는 (3)
닥치고 카드의 본좌는닥치고 카드의 본좌는 (3)
··
화나터치카드 혜택봤더니...화나터치카드 혜택봤더니... (2)
화나터치카드 혜택봤더니...화나터치카드 혜택봤더니... (2)
··
빅팟카드 실적이.. (7)
빅팟카드 실적이.. (7)
··
뭐쓸까 (4)
뭐쓸까 (4)
··
으악 속이야... (2)
으악 속이야... (2)
··
나도 하나카드 신청서는 넣어뒀어요.. (8)
나도 하나카드 신청서는 넣어뒀어요.. (8)
··
최고의 요리사최고의 요리사 (5)
최고의 요리사최고의 요리사 (5)
··
휴일에 하는 예비군 존나 좆같다 (3)
휴일에 하는 예비군 존나 좆같다 (3)
··
시발 일요일에 흐림 아니면 비옴이넹 (5)
시발 일요일에 흐림 아니면 비옴이넹 (5)
··
노기아야ㅇㅇ (5)
노기아야ㅇㅇ (5)
··
야이 늬드라! (1)
야이 늬드라! (1)
··
밥시간 지났는데 왜 안돌아오냐 (2)
밥시간 지났는데 왜 안돌아오냐 (2)
··
ㅠㅠ (3)
ㅠㅠ (3)
··
는훼이끄고 당당개그가 보고싶다 (1)
는훼이끄고 당당개그가 보고싶다 (1)
··
정덕이긔 (2)
정덕이긔 (2)
··
컴붹 (2)
컴붹 (2)
··
아 슈발 덥다 (3)
아 슈발 덥다 (3)
··
언제부터 늬들이 핸폰 성능 따졌냐?! (3)
언제부터 늬들이 핸폰 성능 따졌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