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석이랑 C석이랑 음향 차이 많~~~~~~~~~~~~~~~~~~~~이 나냐?
가격은 많~~~~~~~~~~~~~~~~~~~~~~~~~~~~이 차이나는데 후 돈은 없고 가보고는 싶고
가 본 사람이 없구만!
근데 곳곳에 스피커 달려있어서단원들 얼굴 표정이런거 볼거 아니면 싸게 보는게 낫지
국악원은 작아서 그런거 없는데
댓글 (8)
가 본 사람이 없구만!
영화관에서도 구석에 앉으면 치우친쪽 사운드가 더 크자나
가성비 이런 건
근데 곳곳에 스피커 달려있어서
단원들 얼굴 표정이런거 볼거 아니면 싸게 보는게 낫지
개인적으로 공연 한두번 가본결과... 라이브라는 자체로 감동을 느낄수있다
국악원은 작아서 그런거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