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
바다가서 짐셔틀 ㅋ
수상 제트스키재밌어보여서 한번탐ㅋ
이거 제가운전해봐도되여? 해서 허락받고 운전함 ㅋ
수상스키셔틀 ㅋ
그리고 다시 우리대장모시고 옴 ㅋ
나중에 대장퇴근할떄 모셔다줘야할듯
레알 셔틀만함 ㅋ
제트스키재밌다니들아 ㅋ
셔틀
바다가서 짐셔틀 ㅋ
수상 제트스키재밌어보여서 한번탐ㅋ
이거 제가운전해봐도되여? 해서 허락받고 운전함 ㅋ
수상스키셔틀 ㅋ
그리고 다시 우리대장모시고 옴 ㅋ
나중에 대장퇴근할떄 모셔다줘야할듯
레알 셔틀만함 ㅋ
제트스키재밌다니들아 ㅋ
댓글 (4)
아..다리가...
죄송
경력없는사람 서러워서 살겠나 싀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