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

바다가서 짐셔틀 ㅋ

수상 제트스키재밌어보여서 한번탐ㅋ

이거 제가운전해봐도되여? 해서 허락받고 운전함 ㅋ

수상스키셔틀 ㅋ

그리고 다시 우리대장모시고 옴 ㅋ

 

나중에 대장퇴근할떄 모셔다줘야할듯

 

레알 셔틀만함 ㅋ

 

제트스키재밌다니들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