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롤리팝과 쿠키폰이 새옷을 입었대요 ㅋㅋㅋㅋㅋ

2009-08-13 08:30:57 조회 2285
002.jpg사용자 지정 155.jpg

 

 

빨강이는 skt용

 

그린은 kt용

 

모토로라를 따라하는게냐 !! 색상 바꿔서 또 내다니

 

그래도 싸이언 좋치만... 솔직히 빨강이나 그린이나 그리 이쁜진 모르겠음.. 실사 나오면 생각이 달라지려나

 

쿠키는 뭐 블랙골드는 촘 괜찮을지도..

 

* 수정했습니다 빨강이도 괜찮네 ㅋㅋ *

 

출처는 http://www.ccdailynews.com/section/?knum=110475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908120165 입니다

첨부 이미지

002.jpg
사용자 지정 155.jpg

댓글 (16)

박BJ2009-08-13
저게 어딜봐서 그린이지?
샤방샤방a2009-08-13

뉴스게시판은 글쓰고 보면 수정도 안되는 모양 ㅠ_ ㅠ;;

 

그림 두개 나오는건... 내가 본문에 첨부하기를 눌러서 란걸 알아냈는데

 

-_-;;; 수정키를 찾을 수 없어서 수정을 못함 ㅠ_ ㅠ..

박BJ2009-08-13
나 그림두개인지 몰랐어 울집컴터 랙인줄알았는데
샤방샤방a2009-08-13

아까 저도 그랬잖아요 ㅋㅋ

 

핸드폰 줄 올렸을때 그림 2개 떴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다고

 

알고보니 본문삽입 때문이였어요 ㅋ

샤방샤방a2009-08-13

002.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827/282/018/002.jpg" width="500" /> 

 

요렇게 보니 빨강이도 촘 괜찮은듯 ㅋㅋ

 

촘 그린 같나요??ㅋㅋ

 

 

박BJ2009-08-13
그리고 저작권 있으니까 저 글 주소 같이쓴느게 좋을듯
샤방샤방a2009-08-13
글이 수정 안되서 -_-; 밑에 쓰긴 했는데 너무 길어졌어요 ㅋㅋ 자기가 글쓰고 자기가 리플달고  하는듯 ㅋ
샤방샤방a2009-08-13
에헹 글 수정했음, -ㅅ-// 저작권 챙겨줘서 곰아워여 봉지형~
박BJ2009-08-13
훗 바보 니 글에 리플달아봐야 포인트는 안오른다구
샤방샤방a2009-08-13

알아요 ㅋㅋ

 

그래도 -_ ㅠ 리플다는게 좋은걸 어떡해요 ㅋㅋ

 

포인트 연연하지 않는 려성이 될껍니다 ㅋㅋ

 

점점 연연할듯 ㅋㅋㅋ

박BJ2009-08-13
ㅋㅋㅋㅋ경험치가 나오네 여긴
박BJ2009-08-13
경치보러와뜸니다
박BJ2009-08-13
또 경치보러왔는데 글안싸도그냥 경치적용되는듯
2009-08-13
핑크가 진리
제목
KT, 아이패드 출시 임박?…곳곳서 징후 (4)
KT, 아이패드 출시 임박?…곳곳서 징후 (4)
··
아이폰갈아버린 믹서기 매출 5배증가 (4)
아이폰갈아버린 믹서기 매출 5배증가 (4)
··
skt 하면 요금이 제일싸다고 느껴지게 (3)
skt 하면 요금이 제일싸다고 느껴지게 (3)
··
라스푸틴 (1)
라스푸틴 (1)
··
SKT, 기존 고객 기기 변경 인센티브 대폭 확대SKT, 기존 고객 기기 변경 인센티브 대폭 확대 (1)
SKT, 기존 고객 기기 변경 인센티브 대폭 확대SKT, 기존 고객 기기 변경 인센티브 대폭 확대 (1)
··
800Mhz KT가 먹었다 (3)
800Mhz KT가 먹었다 (3)
··
lu2300 안드로이드 2.1임? (2)
lu2300 안드로이드 2.1임? (2)
··
도서관 인증에이어 막장 생일빵등장. (1)
도서관 인증에이어 막장 생일빵등장. (1)
··
3G망에서 스카이프 통화 '다 되네~'- 이 기사 뒷북아닌가여? (1)
3G망에서 스카이프 통화 '다 되네~'- 이 기사 뒷북아닌가여? (1)
··
스마트폰보조금관련 (1)
스마트폰보조금관련 (1)
··
windows mobile 차기작 windows phone 7windows mobile 차기작 windows phone 7 (2)
windows mobile 차기작 windows phone 7windows mobile 차기작 windows phone 7 (2)
··
손을 자주 씻자 (1)
손을 자주 씻자 (1)
··
알겠냐?
알겠냐?
··
여성부 올레 광고는 성차별여성부 올레 광고는 성차별 (1)
여성부 올레 광고는 성차별여성부 올레 광고는 성차별 (1)
··
허본좌 가수데뷔허본좌 가수데뷔 (2)
허본좌 가수데뷔허본좌 가수데뷔 (2)
··
역전재판 모바일2 EP1역전재판 모바일2 EP1 (3)
역전재판 모바일2 EP1역전재판 모바일2 EP1 (3)
··
롤리팝과 쿠키폰이 새옷을 입었대요 ㅋㅋㅋㅋㅋ롤리팝과 쿠키폰이 새옷을 입었대요 ㅋㅋㅋㅋㅋ (16)
롤리팝과 쿠키폰이 새옷을 입었대요 ㅋㅋㅋㅋㅋ롤리팝과 쿠키폰이 새옷을 입었대요 ㅋㅋㅋㅋㅋ (16)
··
역시 아이촌
역시 아이촌
··
그날이 온다
그날이 온다
··
이런 거 있는사람?
이런 거 있는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