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빨강이는 skt용
그린은 kt용
모토로라를 따라하는게냐 !! 색상 바꿔서 또 내다니
그래도 싸이언 좋치만... 솔직히 빨강이나 그린이나 그리 이쁜진 모르겠음.. 실사 나오면 생각이 달라지려나
쿠키는 뭐 블랙골드는 촘 괜찮을지도..
* 수정했습니다 빨강이도 괜찮네 ㅋㅋ *
출처는 http://www.ccdailynews.com/section/?knum=110475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908120165 입니다
댓글 (16)
뉴스게시판은 글쓰고 보면 수정도 안되는 모양 ㅠ_ ㅠ;;
그림 두개 나오는건... 내가 본문에 첨부하기를 눌러서 란걸 알아냈는데
-_-;;; 수정키를 찾을 수 없어서 수정을 못함 ㅠ_ ㅠ..
아까 저도 그랬잖아요 ㅋㅋ
핸드폰 줄 올렸을때 그림 2개 떴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다고
알고보니 본문삽입 때문이였어요 ㅋ
요렇게 보니 빨강이도 촘 괜찮은듯 ㅋㅋ
촘 그린 같나요??ㅋㅋ
알아요 ㅋㅋ
그래도 -_ ㅠ 리플다는게 좋은걸 어떡해요 ㅋㅋ
포인트 연연하지 않는 려성이 될껍니다 ㅋㅋ
점점 연연할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