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valley.egloos.com/review/item.php?id=10553
어디로 신청하는거임...
근데 이거 gba랑 nds에뮬로 다 깼는데
이글루스 가입해야 하네-_-
귀찮다 안 해야지.
댓글 (3)
어디로 신청하는거임...
근데 이거 gba랑 nds에뮬로 다 깼는데
이글루스 가입해야 하네-_-
귀찮다 안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