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windows mobile 차기작 windows phone 7

2010-02-17 20:00:49 조회 1986
병맛.jpg

http://www.viddler.com/simple_on_site/ee4dd83c" />http://www.viddler.com/simple_on_site/ee4dd83c" /> http://www.viddler.com/simple_on_site/ee4dd83c" width="437" height="265"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flashvars="fake=1" name="viddler" />


http://www.youtube.com/v/XS0GYvgcrH0&hl=ko_KR&fs=1&" width="560" height="340"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

 

 

 

우리나라엔 아마 올말에 나올거 같은데,

 

보다시피 반응속도가 쓰레기 수준

 

 

시연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저렇게 느린걸 보면 실사용할 땐 얼마나 속터질까 벌써부터 걱정된다.

 

 

UI는 나름 신경써서 만든 것 같은데

 

폰이라는 용도와 크기에 갖춰야만 할 요소들을 쟤네들은 도통 생각을 못하는 것 같다.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소프트웨어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가만 보면 우리나라기업들이랑 하는짓이 비슷

 

 

한 줄 요약

 

병맛

 

첨부 이미지

병맛.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2)

여우2010-02-23
아 존나 느리네요 아 이게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M
2010-03-29
폰도 이제 듀얼코어로 가야지
제목
KT, 아이패드 출시 임박?…곳곳서 징후 (4)
KT, 아이패드 출시 임박?…곳곳서 징후 (4)
··
아이폰갈아버린 믹서기 매출 5배증가 (4)
아이폰갈아버린 믹서기 매출 5배증가 (4)
··
skt 하면 요금이 제일싸다고 느껴지게 (3)
skt 하면 요금이 제일싸다고 느껴지게 (3)
··
라스푸틴 (1)
라스푸틴 (1)
··
SKT, 기존 고객 기기 변경 인센티브 대폭 확대SKT, 기존 고객 기기 변경 인센티브 대폭 확대 (1)
SKT, 기존 고객 기기 변경 인센티브 대폭 확대SKT, 기존 고객 기기 변경 인센티브 대폭 확대 (1)
··
800Mhz KT가 먹었다 (3)
800Mhz KT가 먹었다 (3)
··
lu2300 안드로이드 2.1임? (2)
lu2300 안드로이드 2.1임? (2)
··
도서관 인증에이어 막장 생일빵등장. (1)
도서관 인증에이어 막장 생일빵등장. (1)
··
3G망에서 스카이프 통화 '다 되네~'- 이 기사 뒷북아닌가여? (1)
3G망에서 스카이프 통화 '다 되네~'- 이 기사 뒷북아닌가여? (1)
··
스마트폰보조금관련 (1)
스마트폰보조금관련 (1)
··
windows mobile 차기작 windows phone 7windows mobile 차기작 windows phone 7 (2)
windows mobile 차기작 windows phone 7windows mobile 차기작 windows phone 7 (2)
··
손을 자주 씻자 (1)
손을 자주 씻자 (1)
··
알겠냐?
알겠냐?
··
여성부 올레 광고는 성차별여성부 올레 광고는 성차별 (1)
여성부 올레 광고는 성차별여성부 올레 광고는 성차별 (1)
··
허본좌 가수데뷔허본좌 가수데뷔 (2)
허본좌 가수데뷔허본좌 가수데뷔 (2)
··
역전재판 모바일2 EP1역전재판 모바일2 EP1 (3)
역전재판 모바일2 EP1역전재판 모바일2 EP1 (3)
··
롤리팝과 쿠키폰이 새옷을 입었대요 ㅋㅋㅋㅋㅋ롤리팝과 쿠키폰이 새옷을 입었대요 ㅋㅋㅋㅋㅋ (16)
롤리팝과 쿠키폰이 새옷을 입었대요 ㅋㅋㅋㅋㅋ롤리팝과 쿠키폰이 새옷을 입었대요 ㅋㅋㅋㅋㅋ (16)
··
역시 아이촌
역시 아이촌
··
그날이 온다
그날이 온다
··
이런 거 있는사람?
이런 거 있는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