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488520&g_menu=020300&pay_news=0
뭐 드라마로 보는 안드로이드폰 뉴스임
뉴스에 떴는데
엘지 관계자라는데 레알인가
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488520&g_menu=020300&pay_news=0
뭐 드라마로 보는 안드로이드폰 뉴스임
뉴스에 떴는데
엘지 관계자라는데 레알인가
댓글 (2)
2.1로 나올거라는 말도 있고 그런 상황
이쁘긴 이쁜것 같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