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lAl28d6tbko&color1=0xb1b1b1&color2=0xd0d0d0&hl=en_US&feature=player_embedded&fs=1" width="640" height="385"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아이패드를 반으로 분리해 가는모습
http://news.nate.com/view/20100511n14442
위엄돋네
매출5배면훨씬이득봣네 마케팅독특하게해서
xxl이보면_기절.xxl
나도 사고싶더라. 시발 금속을 저따위로 갈아버리니 존나 좋겠징
댓글 (4)
나도 사고싶더라. 시발 금속을 저따위로 갈아버리니 존나 좋겠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