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zdnet.co.kr/Contents/2010/05/11/zdnet20100511124554.htm
애플이 정발국가에서 한국을 빼버렸는데 KT가 이걸 깨고 들여올수 있을까
Yes , We can
어머 사야긔
댓글 (4)
역쇼ㅣ 애플 잡새끼들 머리좋다
Yes , We can
어머 사야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