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블랙라벨4 뉴초콜릿

2009-07-30 20:00:44 조회 3575
3770796870_c7b461c36d_o_newcula[1].jpg3702887373_9853d3126e_b_newcula[1].jpg3703694276_029b7ef632_b_newcula[1].jpg3703694796_8b871312f3_b_newcula[1].jpg3769996383_42502c0b68_o_newcula[1].jpg3769996599_c342d2ac83_b_newcula[2].jpg

최고의 변태해상도 21:9  4인치

 

체감너비는 병틱정도 될듯

 

 

해상도는 무려 800x345

 

오백만화소 카메라랑 병맛 S클래스 UI

 

 

무려 HD LCD라 AMOLED 같이 햇빛아래서도 보인단다.

 

 

라곤 하지만 이런 느낌으로 스마트폰이나 출시하지 염병

첨부 이미지

3770796870_c7b461c36d_o_newcula[1].jpg
3702887373_9853d3126e_b_newcula[1].jpg
3703694276_029b7ef632_b_newcula[1].jpg
3703694796_8b871312f3_b_newcula[1].jpg
3769996383_42502c0b68_o_newcula[1].jpg
3769996599_c342d2ac83_b_newcula[2].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5)

ㄵ?2009-07-30

헐 이게 스마트폰이 아니면 좀 병맛이군여

라고 쓰고 누질르니 닉네임의 값을 입력하라네

 

홈페이지 비쥬얼베이직으로 만들었음?

 

닉네임 얼마임?

 

2009-07-30

좆발에 막걸위?

박BJ2009-07-31

블랙죠랑 뭐가틀리죠

2009-08-06
좋은데 ?? 국내출시 안될지도 모르겠다 .
탱구2009-08-07
죶망의기운이 스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