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덕

논현동 강남설렁탕

2026-06-22 21:38:34 조회 10
20260622_190757.webp20260622_191436.webp20260622_194614.webp
정기 회식 있어서 다녀옴. 그냥 동네 국밥집 같이 생겼는데 맛있음. 원래 소수육도 자주 먹는데 오늘은 보쌈먹음.

짤은 보쌈 대짜랑 선지국.

가격은 무난했던거 같은데 내거 안낸거라 기억안나네.. 검색하면 나올듯

첨부 이미지

20260622_190757.webp
20260622_191436.webp
20260622_194614.webp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2)

어제
보쌈곱네
어제
ㅇㅇ 보쌈은 내가한게 젤 맛있는데 여기도 먹을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