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83681개의 게시글

제목
이거 해외에 2년 전에 발표했다공? (3)
이거 해외에 2년 전에 발표했다공? (3)
··
이어폰 덕후생활 7년밖에 안됐지만... (8)
이어폰 덕후생활 7년밖에 안됐지만... (8)
··
조언해주신 형님들 고맙스빈다 이제 자러 가야지 . (3)
조언해주신 형님들 고맙스빈다 이제 자러 가야지 . (3)
··
결정핶다 (2)
결정핶다 (2)
··
이거 신기하네. (2)
이거 신기하네. (2)
··
사싱이 쓰는게 w2였나?? 그거 착용감 존내 좋던데.. (4)
사싱이 쓰는게 w2였나?? 그거 착용감 존내 좋던데.. (4)
··
오랜만에 시코 왔네요. (1)
오랜만에 시코 왔네요. (1)
··
갑자기 조던6 인프라레드 관심도없다가 재테크용으로 사놓고 싶네 ㅇㅇ (4)
갑자기 조던6 인프라레드 관심도없다가 재테크용으로 사놓고 싶네 ㅇㅇ (4)
··
난 좋나 둥둥 울리는 저음이 좋거든 (1)
난 좋나 둥둥 울리는 저음이 좋거든 (1)
··
es503에서 저음 강화한 es503se 나올지도 모른다는데.. (1)
es503에서 저음 강화한 es503se 나올지도 모른다는데.. (1)
··
민우 (6)
민우 (6)
··
싴호 호구.lnk (3)
싴호 호구.lnk (3)
··
이건 사지마이건 사지마 (1)
이건 사지마이건 사지마 (1)
··
es103 처음 귀에 꽂을 때 그 감동을 못 잊어 503이 자꾸 끌린다 . (3)
es103 처음 귀에 꽂을 때 그 감동을 못 잊어 503이 자꾸 끌린다 . (3)
··
근데 민우 미성년자면 한창 민감한 시긴데 이어폰 막쓰면 안됌 (6)
근데 민우 미성년자면 한창 민감한 시긴데 이어폰 막쓰면 안됌 (6)
··
민우야 (3)
민우야 (3)
··
e700, es503, uhp606, e888 (3)
e700, es503, uhp606, e888 (3)
··
이거 괜찮지 안긔? (6)
이거 괜찮지 안긔? (6)
··
홀호리 말처럼 첨부터 플래그쉽은 아니더라도 하이엔드로 가는걸 추천 (4)
홀호리 말처럼 첨부터 플래그쉽은 아니더라도 하이엔드로 가는걸 추천 (4)
··
생각해보니까 나 이어폰은 안 부숴먹고 잘 쓰는듯 . (1)
생각해보니까 나 이어폰은 안 부숴먹고 잘 쓰는듯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