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83684개의 게시글

제목
사싱이가 자꾸 달구= 설리래서 (2)
사싱이가 자꾸 달구= 설리래서 (2)
··
이제 치과감 ㅇㅇ (1)
이제 치과감 ㅇㅇ (1)
··
아 시발 개티 존나 정떨어질라그러네
아 시발 개티 존나 정떨어질라그러네
··
병맛 9위가 되부렀네..ㅠㅠ
병맛 9위가 되부렀네..ㅠㅠ
··
(2)
(2)
··
당당 잘 받았음 ㅇㅇ (4)
당당 잘 받았음 ㅇㅇ (4)
··
왜이렇게 안와 전화기 (3)
왜이렇게 안와 전화기 (3)
··
만점 준대놓고 10점 줬어 (4)
만점 준대놓고 10점 줬어 (4)
··
근데 니들 언젠가 덕력이 권력이 된다는거 알고 이러는거냐? (7)
근데 니들 언젠가 덕력이 권력이 된다는거 알고 이러는거냐? (7)
··
더러운 덕력거래
더러운 덕력거래
··
으으 은행이나 가야지
으으 은행이나 가야지
··
야이 번호 이동하면 요금 미납 된거 번호이동한 통신사로 넘어가지않냐? (2)
야이 번호 이동하면 요금 미납 된거 번호이동한 통신사로 넘어가지않냐? (2)
··
난 치과갑니당 ㅇㅇ
난 치과갑니당 ㅇㅇ
··
오늘은 16시30분부터 야구를 하는구나
오늘은 16시30분부터 야구를 하는구나
··
연불 나 2등인데 머 없나여
연불 나 2등인데 머 없나여
··
질덕 자기 채택하면 덕력 올린거 사라짐 ㅇㅇ (2)
질덕 자기 채택하면 덕력 올린거 사라짐 ㅇㅇ (2)
··
근데 너네 보통 어디에다가 파냐? (6)
근데 너네 보통 어디에다가 파냐? (6)
··
아 목에 가시 걸린기분 든다
아 목에 가시 걸린기분 든다
··
병원 중에 치과가 가장 무서운데 아님? (3)
병원 중에 치과가 가장 무서운데 아님? (3)
··
치과나 가야겠다 (1)
치과나 가야겠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