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83684개의 게시글

제목
야 시발 네이트온 왜 안되냐?야 시발 네이트온 왜 안되냐?
야 시발 네이트온 왜 안되냐?야 시발 네이트온 왜 안되냐?
··
승님 (5)
승님 (5)
··
아 크롬 좆색휘들이 아니고 네이트 좆색휘들
아 크롬 좆색휘들이 아니고 네이트 좆색휘들
··
그럼 218은 저거 안받는다니깐 패스하고 (7)
그럼 218은 저거 안받는다니깐 패스하고 (7)
··
좆뉴비새끼들이 날 까는건 고맙게 생각은 한다만 (5)
좆뉴비새끼들이 날 까는건 고맙게 생각은 한다만 (5)
··
됐고 218 니가 여덕이면 생일 언제냐?됐고 218 니가 여덕이면 생일 언제냐? (5)
됐고 218 니가 여덕이면 생일 언제냐?됐고 218 니가 여덕이면 생일 언제냐? (5)
··
조진바리 내가 그렇게 오늘 가지말랬는데 결국 문자씹네조진바리 내가 그렇게 오늘 가지말랬는데 결국 문자씹네 (1)
조진바리 내가 그렇게 오늘 가지말랬는데 결국 문자씹네조진바리 내가 그렇게 오늘 가지말랬는데 결국 문자씹네 (1)
··
야이 늬들아 나 이번에 가습기 하나 집에 작은걸로 들여놓을 생각인데 뭐가 개년이냐?! (10)
야이 늬들아 나 이번에 가습기 하나 집에 작은걸로 들여놓을 생각인데 뭐가 개년이냐?! (10)
··
간만에 저녁반 왔는데 (3)
간만에 저녁반 왔는데 (3)
··
11번가 50% 쓸데없으면 나 주라 (6)
11번가 50% 쓸데없으면 나 주라 (6)
··
야이 시발 탁 까지마 불쌍하지도 않냐? (1)
야이 시발 탁 까지마 불쌍하지도 않냐? (1)
··
터치폰에서는 (2)
터치폰에서는 (2)
··
여기가 아직도 휴갤인줄알고 지 세상인척하며 나대는 탁 괴뢰종자는보아라 (2)
여기가 아직도 휴갤인줄알고 지 세상인척하며 나대는 탁 괴뢰종자는보아라 (2)
··
열등감 느끼는거 같은 소리 하고 앉아있네 (1)
열등감 느끼는거 같은 소리 하고 앉아있네 (1)
··
우매한 깡통뉴비들을 위해 형아가 고급정보 하나 푼다. (6)
우매한 깡통뉴비들을 위해 형아가 고급정보 하나 푼다. (6)
··
싸우지 마라;
싸우지 마라;
··
피자에땅 나마스떼 왜케 맛없냐피자에땅 나마스떼 왜케 맛없냐 (1)
피자에땅 나마스떼 왜케 맛없냐피자에땅 나마스떼 왜케 맛없냐 (1)
··
아이 시발 (5)
아이 시발 (5)
··
병신아 (4)
병신아 (4)
··
내가 딴짓하다가 와서 지금 상황을 이해를 못하고 있는데 탁 (2)
내가 딴짓하다가 와서 지금 상황을 이해를 못하고 있는데 탁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