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넷 - 지식즐

1059개의 게시글

제목
무한도전 언제 방송 되나요? (2)
무한도전 언제 방송 되나요? (2)
··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3)
요금제 궁금한거 있음 (3)
··
과거 017 무제한 패밀리 가입자인데... 기변하기... (1)
과거 017 무제한 패밀리 가입자인데... 기변하기... (1)
··
핸드폰 USIM칩 구응그음하아아아아암 (4)
핸드폰 USIM칩 구응그음하아아아아암 (4)
··
글 몇개싸야 렙2되나요? (2)
글 몇개싸야 렙2되나요? (2)
··
KT원배정 번호에서 SK로 번이하면 (1)
KT원배정 번호에서 SK로 번이하면 (1)
··
아이라이크폰 질문 (1)
아이라이크폰 질문 (1)
··
약정에 대해 잘 아는놈들만 봐라 (3)
약정에 대해 잘 아는놈들만 봐라 (3)
··
핸드폰 사은품 왜 별사탕이라고 불러? (4)
핸드폰 사은품 왜 별사탕이라고 불러? (4)
··
폰텍에 들어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1)
폰텍에 들어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1)
··
칠용전설하다가 어떻게 여까지 와봤어.여기대체 뭐하는데야ㅅㅂ (5)
칠용전설하다가 어떻게 여까지 와봤어.여기대체 뭐하는데야ㅅㅂ (5)
··
2G 쓰는데 3G사서 에이징이란걸 하면~ 2G번호,요금제 그대로 쓸 수 있나요? (1)
2G 쓰는데 3G사서 에이징이란걸 하면~ 2G번호,요금제 그대로 쓸 수 있나요? (1)
··
세티즌에서 안드로원 실사로 가면 유면 부유 만원짜리한달 24/14 이거 살껀대 어딜가봐도 세티즌에서 산다는말없길래 괜츈? (3)
세티즌에서 안드로원 실사로 가면 유면 부유 만원짜리한달 24/14 이거 살껀대 어딜가봐도 세티즌에서 산다는말없길래 괜츈? (3)
··
효도르폰은 아직도 와인폰2가 진리인가요?? (3)
효도르폰은 아직도 와인폰2가 진리인가요?? (3)
··
질문질문 오리님들 헤헤 (3)
질문질문 오리님들 헤헤 (3)
··
크트는 앰흑기 다 지나간거긔? (1)
크트는 앰흑기 다 지나간거긔? (1)
··
기본약정에 더블할인 되냐? (1)
기본약정에 더블할인 되냐? (1)
··
여기 정말로 미로네요^^ (4)
여기 정말로 미로네요^^ (4)
··
오리님들아 너님들은 버스를 어디서 찾냐긔? (3)
오리님들아 너님들은 버스를 어디서 찾냐긔? (3)
··
여친이 24개월 노예계약했음 구제책은? (5)
여친이 24개월 노예계약했음 구제책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