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22636/629/024/%EA%B3%B5%EC%9D%98%20%EA%B2%BD%EA%B3%84%20-5%EC%9E%A5-%E3%80%8E%EB%AA%A8%EC%88%9C%EB%82%98%EC%84%A0%E3%80%8F(1280x720%20DivX682%20AC3).avi0069.jpg" width="128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쪼끔 무서워
근데 쪼끔 징그러
근데 쪼끔 역겨워

댓글 (4)
아오 근데 원피스나 나루토나 애니는 매우 질질끌어서 짜증난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