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녕자가 여기다 누가 싼는 줄 알아도
무슨 말인지 잘 모르는 경우도 있다
그러니까 거의 못보는 거랑 진배없다고 생각하면 됨
우녕자는 아무 잘못이 없어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576/073/001/rmqnsrhfudls.jpg" rel="xe_gallery"/>
우녕자가 여기다 누가 싼는 줄 알아도
무슨 말인지 잘 모르는 경우도 있다
그러니까 거의 못보는 거랑 진배없다고 생각하면 됨
우녕자는 아무 잘못이 없어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576/073/001/rmqnsrhfudls.jpg" rel="xe_gallery"/>
댓글 (6)
저거 고려인 컨셉이겠지?
설마 진짜 고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