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나 혼자 분풀이할라구 여기다 싸지른다
나 지금 논문 쓰는 중인데 교수란 양반이 계속 안된다고만 하고
늬들끼리 알아서 생각해보라는 식이네
이렇게 저렇게 해보라는 말은 안하고....아놔...
아 진짜 짜증나 뒈지겠다
씹덕에 논문쓰는새끼가 어딖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여간 허풍돋네
댓글 (3)
씹덕에 논문쓰는새끼가 어딖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여간 허풍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