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덕보면 여러대 사용하고
좋은조건나오면 사는애들은
왜 많이 사는건지 몰겟어
이유가 뭐니????????????????///
좋은조건에 사서 위약금 조금내고 다시 리셀이라도 하나............ㅋㅋ
ㅇㅇ
댓글 (4)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