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 까대던 시바랄 쉐퀴들은 쏙 들어가고 모토로라라서 시부리 똥 싸데던 것들도 쏙 들어가고
오직 온리 모토로이 찬양 글들 뿐이다. 업자시키들 몫도 커보인다. 병신들 올림픽도 아니고 실사용자면 모를까 덥석 물은 쉐키들 나중에 위약금으로 부랄 한개씩 내놓을거다. 공짜만 좋아하는줄 알았더니 운영자시키가 벤츠유지 할려고 가대 좀 세우니까. 점점 지랄같이 돌아가지네. 로이가 나쁘단게 아니라 저 가식덩어리들 가성비 시부랄 소리해대는게 가소롭다 못해 징그럽다. 되팔이 지존 30회선 인증(나는 이개쉐리가 옥양 장터 척수장애라 욕먹는 쉐리와 다른게 뭔지 모르겠다) 개노무시키나 저는 주위분들 친지들 줄려고 좃까대는 양모쉐키나 개들이 우글우글 웅키키키 나도 로이 두개있지만 저런 가식은 안떤다.
댓글 (5)
나모토로이 2대있음 님들 ㅋ
존니 부럽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