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자다가 일어났는데 나 모토로이 탔었나 꿈이였나
일어나서 이딴 생각 하고 있었음
신청 완료 된것뿐인데도 이렇게 설레는데 모토로이가 우리집에 배송되면
심장마비 걸릴듯
게시판
아 모토로이 씨발
event 2010-08-13 03:57:59visibility 조회 886
ㅋㅋㅋㅋㅋㅋ 자다가 일어났는데 나 모토로이 탔었나 꿈이였나
일어나서 이딴 생각 하고 있었음
신청 완료 된것뿐인데도 이렇게 설레는데 모토로이가 우리집에 배송되면
심장마비 걸릴듯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