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게임에도 잉여력 폭발도 못하고
그냥 욕만 싸지르고 수준낮은 낚시만 하는 익게 따위
왜 존재하는거냐
말해봐라 쫄보새끼들아
내가 글 썼지만 추천했다.
돚거개새끼야 한동안안까니까 이렇게 니존재감을 알리냐?
ㅉㅉ
댓글 (7)
내가 글 썼지만 추천했다.
돚거개새끼야 한동안안까니까 이렇게 니존재감을 알리냐?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