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이 가라고 하면 가고
오라고 하면 오고
껒이라고 하면 껒이는 애가 아니란 말이다
난 내가 가고 싶으면 가고
오고 싶으면 오고
껒이고 싶으면 껒인단 말이다
오해하지마라
그러니까 꺼져
이거 달구네
야이 싀발 늬가 꺼지라고 해서 내가 꺼질 애냐?
월래 갈려고 했을 뿐임
잘 있어
그분이다
댓글 (5)
그러니까 꺼져
이거 달구네
야이 싀발 늬가 꺼지라고 해서 내가 꺼질 애냐?
월래 갈려고 했을 뿐임
잘 있어
그분이다